같이 걷는 길, 2018 후원행사 잘 마쳤습니다.

아름다운 지구인, (사)광양만녹색연합은 생명삶터를 지키고, 미래세대를 위한 녹색시민교육, 어린이생태교육과 마음껏 숨 쉴 수 있는 푸른하늘을 약속드리기 위해 올해도, 회원분들과 지역을 사랑하시고 아끼시는 소중한 분들을 초대하여,

2018광양만녹색연합 후원행사가 지난 10월30일(화)저녁6시, 아쿠아센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녹색연합의 회원 가족, 광양시의회 김성희 의장님과 박노신시의원, 서영배의원님께서 자리하시며, 광양만녹색연합의 주요 활동에 지지피켓을 들며 인증사진도 찍어주셨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광양만녹색연합의 활동을 응원해 주시기 위해 바쁜일정을 뒤로하고 자리해 주셨습니다.

정인화 국회의원께서 내빈 대표로 축하인사와 환경단체로서 지역의 역할을 당부해 주시고, 이재민 상임대표님께서  회원분들과 후원자분들께 진심을 담아 감사인사를 드렸습니다.

(사)광양만녹색연합은 후원행사를 준비하면서 평생회원을 모십니다. 어려운 지역경제 여건 이지만, 올해도 네분의 평생회원으로 녹색연합의 활동을 응원해 주셨습니다.

이 밖에도 특별후원으로 녹색연합의 주요활동을 지지해주셨습니다.

 

행사장 한 켠에서는 섬진강 두꺼비 보호 활동을 위해 두꺼비 티셔츠도 판매하고,

기금 마련을 위해 ‘두꺼비친구들 과 녹색시민교사’ 분들의 자원활동으로 힘을 모아 주셨습니다.

멀리 경남의 우포늪을 아름다운 노래로 지켜가시는 우창수 선생님께서 자람생태학교 어린이들과 함께 축하공연도 해 주셨습니다.

자람생태학교친구들이  ‘어린이에게 생명을’, ‘불을끄고 별을 켜요!’ 노래를 힘차게 부르니, 많은 분들께서 뜨거운 박수로 호응해 주셨습니다.

후원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후원행사를 준비해주신 두꺼비친구들, 녹색시민교사, 준비위원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광양만녹색연합은 <같이 걷는 길, 로드킬 없는 평화로운 지구!>를 만들어가기 위해 더욱 열심히 시민들과 소통하며 나아가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다시 한 번 깊이, 깊이 감사드립니다.